본문 바로가기
따뜻한 하루

천개의 바람이 되어, 따뜻한하루

by 새로운 실험과 점검 2020. 6. 25.
반응형

 

 

 

나의 사진 앞에서

울지 마요

나는 그곳에 없어요

나는 잠들어

있지 않아요

제발 날 위해

울지 말아요

나는 천개의 바람

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

저 넓은 하늘 위를 

자유롭게 날고 있죠

 

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게요

겨울엔 다아이몬드 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게요

 

아침엔

종달새 되어

잠든 당신을

깨워줄게요

밤에는

어둠 속에

별 되어 당신을

지켜 줄게요

 

나의 사진 앞에

서 있는 그대

제발 눈물을 멈춰요

 

나는 그 곳에 있지 않아요

죽었다고 생각 말아요

 

나는 천 개의 바람

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

 

저 넓은 하늘 위를

자유롭게 날고 있죠

 

 

 

 

잠든 그분들이 천개의 바람이 되어
우리 곁에, 우리 마음 속에 머물기를 바라면서
팝페라 테너 임형주씨가 추모곡을 헌정했습니다.

 

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아 오르길..
아름다운 빛으로 남아주기를..
오늘도 그들을 위해 기도합니다.

 

 

 

따뜻한하루 » 천개의 바람이 되어

= 영상 보기 = 잠든 그분들이 천개의 바람이 되어 우리 곁에, 우리 마음 속에 머물기를 바라면서 팝페라 테너 임형주씨가 추모곡을 헌정했습니다.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아 오르길.. 아름

www.onday.or.kr

 

반응형

댓글